울 민지방/*내가 찾은 맛집

회무침 전문점 또바기

김 또깡 2010. 6. 17. 20:32

 

회무침 전문점 "또바기" 

 

 

6월16일(수요일) 저녁 여수시 여서동에 있는 회무침 전문점 "또바기"를 아는 지인들과 함께 2차로 나섰습니다.

물론 제가 제의를 하였답니다. 개업하신지는 4개월정도 되었는데 이 집은 걸리식초를 사용하여 저의 입맛에 들어 한 달에 4~5회 정도 찾는 집입니다.

이제는 맛집이라고 소개를 하지않고 저의 입맛에 맞으며,저렴하게 드실 수 있는 곳이면 소개하고자 합니다. 사실 맛집이라고 소개해주시는 곳 보면 정말 맛이 괜찮을까 하는 의구심이 생기기도 합니다. 

 갑자기 준비하는 관계로 건물과 간판을 찍지 못했답니다.

이렇게 주방을 청결하게 한다고 내부 한쪽벽면에 걸어놓고 있습니다. 

 "또바기"란 상호가 무슨뜻인지 물어볼걸 그랬나 봅니다

"또바기"에서 준비한 메뉴판입니다.

여기서 제가 먹어본 메뉴는 회무침과 묵은지닭볶음탕 입니다.

묵은지 닭볶음탕은 어느맛집이나 그냥 평범한 요리 이네요

 무더운 날씨관계로 콩나물 냉국이 나옵니다.

시원하니 입을 즐겁게 합니다

 감자, 부추,파, 해물등으로 만든 전 한장도 나옵니다.

 야채 셀러드 입니다.

 

 이렇게 기본 상차림을 한데 모아 한컷 올려보네요.

 오늘은 주 메뉴인 바지락회무침 입니다.

4인 기준으로 20000원짜리 입니다.1차도 있고 해서 하지만 푸짐하게 내놓습니다.

 잘 버무려서 한점씩 맛을 보네요.

제가 좋아하는 이유 위에서도 밝혔듯이 막걸리식초를 사용하여 식초의 자극이 덜하여 세콤달콤이 저의 입맛에 적당하답니다.

그리고 사실 서대회는 정말 제가 단골로 가는곳 아니면 다른장소에서는 먹지 않거든요,그 서대회무침은 다음에 올려보도록 할께요.

또바기 사장님한테는 죄송하지만~~

 이렇게 깻잎에 날치알까지 깻잎한장에 바지락 한손 얹어서 먹는 맛

제 입맛에 딱 입니다.소주나 막걸리 안주로 저렴하게 드실 수 있는 바지락

회무침 입니다.

 '또바기'는 여기에 있습니다.

회무침 별 무리없이 저렴하게 드실 수 있는 곳입니다.

 

 

 

2012년 여수세계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하여 정부의 적극적인 투자를 촉구한다!!!

http://blog.daum.net/kkr3225

 

 

손가락 운동은 자주 하면 건강함을 준답니다!

쿡쿡 찍고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