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 민지방/*음식,먹거리,맛

부산-광안대교 야경을 보면서 먹는 회맛

김 또깡 2010. 8. 12. 00:10

 

광안대교 야경을

보면서 회를 먹으면

어떤맛이 날까!

 

 

 

우선.

부산 수영구 민락동 바다산책내

활어 도.소매 칠암상회를 소개합니다.

 

 

 

1층에는 각종활어및 해산물을 취급합니다.

그 중에 칠암상회가 저희 큰처형이 운영하는데,얼마전 까지 횟집(초장파는곳)까지 운영했는데,너무 버거워서 이제는 활어만 취급한다고 합니다.  

 

 

바다산책 건물 야경입니다. 

 

 

저희 처형과 큰동서인 형님이 운영하는 칠암상회입니다.

 

 

 

 

수족관에서 유영을 하는 갖가지의 활어들~

그리고 해산물들~

블로그 이웃님들 수변공원 찾으시거든 꼭 한번 들려보시길 바랍니다.

정말 저렴하게 잘해 주실겁니다.

그리고 금강횟집이나 다솜횟집을 가시면 광안대교 야경 정말 쥑입니다.

이것으로 광고는 접고~~

 

 

광안대교야경 구경 한번 해 보실랍니까??  

 

 

 

돗자리를 준비하여 이렇게 깔고 앉네요. 

광안대교야경을 보실려면 회와 술은 기본입니다.

사실 이 날은 각종해산물도 있는데 정신이 없어서 해산물은 놓치고 말았네요

옆에 살짝 보이기만 합니다.

여러분!

광안대교야경을 보면서 회를 먹으면 무슨맛이 날까요???

이웃블로그님이 판단하시라요~~ㅋㅋ  

 

 

 결혼해서 아이하나 키우고 있는 울 조카입니다.

회 한점하는걸 제가 인증샷 하나 날려보네요

제가 모델로 나서면 보기가 좋지않을것 같아서 부산에서는 자제합니다.

그럼 이제는 광안대교 야경 들어 갑니다~~

 

 

 

 

부산 사람들이 저녁에는 수변공원으로 몰려오나 봅니다.

자세히 보시면 많은사람들이 모여있답니다.

 

저녁에는 운치가 있는 수변공원을 한번 찾아보세요.

 

 

 

 

 

2012년 여수세계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하여 정부의 적극적인 투자를 촉구한다!!!

http://blog.daum.net/kkr3225 

 

 

 

 

 

마음에 드시면 나가실 때 손가락버튼 살짝만 건드리고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