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 민지방/*내가 찾은 맛집

부산-천둥

김 또깡 2010. 8. 7. 18:01

 

부산 해운대구에 있는 "천둥"

 

 

 

 

 

 

 

 

 

 

 

8월5일(목요일)

요리하는남자(http://blog.daum.net/seebin2001). 님의 초대로 부산으로 휴가를 떠납니다.(클릭하여 구경한번 해보세요) 해운대구 반여1동에 있는 요리하는남자님이 직접운영하는 정통일식 주가인 '천둥'을 소개하고 자 합니다.  

 

 

 

 천둥의 상호와 건물의 외관이 상당히 아름답게 잘 꾸며져 있습니다.

물론 실내분위기도 상당히 아름답고 단체석룸도 갖추고 있네요. 

 

 

아쉽게도 메뉴판을 놓치고 말았습니다.

이해 해주시길 빌면서... 

다양한 종류의 일본술도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기본 스키다시(기본안주)가 이렇게 준비가 됩니다

김밥,감자,날치알야채셀러드,다시마,계란말이 등등~~  

 

 

오늘 저에게 호의를 베풀어주신 '요리하는남자'님의 본격적인 요리하는 모습입니다.마음이 따뜻하고 인자하여 손님들이 많이 찾아오는것 같습니다. 

이 날도 홀안에는 빈자리가 없을정도로 손님이 찾아왔답니다.  

 

 

멍게,해삼내장 무침입니다

 

 

잘 혼합이 되게 싹싹 비벼줍니다. 

 

 

이렇게 한 젓가락올려 먹어봅니다

정말 입안에서 개운하니 혀끝을 자극합니다 

 

 

 날치알 야채셀러드입니다

입을 즐겁게 해주네요. 

 

 

해물철판구이가 등장합니다

 

 

새우,해삼,낚지,홍합등이 어우려져 정말 맛이 끝내주네요

얼마나 맛이 좋았으면 깨끗히 바닥 쓸 했을까요. 

 

 

농어회가 등장합니다.

 

 

한 여름에 먹는 회중엔 제일 맛이 있는횟감이 농어입니다

신선도가  아주중요하는데,정말 쫀득쫀뜩하니 입을 즐겁게 해줍니다

이렇게 와사비(고추냉이)에 찍어서 한점 입안에 넣어주네요. 

 

 

국산 조기가 한마리 나옵니다

특이한것은 조기밑에 상자에 숯이 있어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네요

 

 

감칠맛이 나는 농어 초밥등장입니다.

농어자체가 맛있는데 초밥은 어디 가겠습니까?

 

 

마지막으로 해물누릉지탕이 나오네요 

 

 

누릉지의 구수한 맛과 갖가지의 해물이 조화를 이뤄 정말 개운하고 국물이 쫀득하니 감탄사가 절로 나옵니다

이렇게 좋은요리가 나오는데 김 또깡 술이 빠지면 섭섭하죠~ㅋㅋ  

 

 

소주,맥주 짬뽕으로 요리하는남자님의 요리를 맛보게 됩니다

다시한번 이 자리를 빌어 '요리하는 남자'님에게 감사하다는 인사를 드립니다 이웃 블로그님 한번 찾아보시질 않으시렵니까?

정말 끝내주는 일식의 정통 "천둥"입니다

 

 

 

2012년 여수세계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하여 정부의 적극적인 투자를 촉구한다!!!

http://blog.daum.net/kkr3225